집들이 선물에 좋은 인테리어용 캔버스액자(feat.두꺼비집 가리개)

2020. 5. 23. 12:02일상과 생각/제품 및 스토리 리뷰

안녕하세요, 리뷰작가 입니다.  세달 전에 이사 와서, 작은 전세집을 아기자기하게 꾸미고 있는데요, 아무 생각 없이 지나쳤던 두꺼비집(배전함)을 덮어주는 캔버스액자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서 설치해 보았는데 인테리어 효과가 매우 좋아서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구매한 두꺼비집(배전함) 가리개는 플라워 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에서 구매한 것으로, 프리저브드/드라이 플라워가 꽂혀있는 캔버스 액자로, 집게형 액자타입, 화병 액자타입, 나무 액자타입, 캘리그라피 타입, 사슴 액자타입, 마크라메 액자타입, 유칼립투스 액자 타입 등 다양한 제품이 있습니다.

구매한 캔버스액자

아래 링크 참고하시면 상세정보에서 타입들 사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 http://naver.me/G6Yh2RTz

 

가로 41cm, 세로 32cm, 뒷면 프레임 폭 2.5cm, 옆 프레임 두께 1.5cm / 가격 26,900원(배송비 3천원 별도)

 

이 작은 액자로 기능상으로만 존재하는 두꺼비집 위에 설치하니 현관 분위기 뿐 아니라 집안 전체가 화사해지고 분위기 있어지는 느낌이었어요. 일반적인 캔버스 액자인데 이걸 어떻게 두꺼비집 위에 설치할 생각을 했는지 신기했고, 이미 있는 상품과 기능을 새롭게 연결해주는 판매자의 마케팅 기술에 진심으로 감탄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벽에 못을 박지 않고, 간단하게 액자를 두꺼비집 위에 걸치는 것 만으로 단 1초만에 설치가 끝나니 매우 간편합니다^^

 

인테리어를 위해 약 3만원 정도의 금액을 지불하게 되는데, 사람마다 효용가치 별로 쓸 수 있는 금액범위는 다르기 때문에 가격에 대해 호불호가 있을 수 있습니다. 프리저브드, 드라이 플라워로 제작하다보니 이정도 금액이 나오는 것 같아요.

 

집들이 선물에 적합한 인테리어 상품을 찾는다면, 센스 있고 분위기 전환에 효과적이고 누구나 좋아하는 프리저브드 플라워로 제작한 캔버스 액자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