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착식 바구니, 티스켄(TISKEN)

2020. 5. 15. 07:28일상과 생각/제품 및 스토리 리뷰

안녕하세요, 리뷰작가입니다. 오늘은 이케아시리즈 포스팅 중 하나로 흡착식 바구니, 티스켄을 공유 드리려고 합니다. 욕실 공간을 효율적으로 이용할 필요가 있을 때 효율적인 제품입니다. 아래 소개 드립니다~

 

이케아 흡착식 바구나 티스켄은 유리, 거울, 타일 같은 평평하고 매끈한 표면에 부착하여, 죽은 공간을 활용하기 위한 바구니로서 샴푸, 바디워시 등의 욕실용품 또는 청소용품, 그리고 헤어드라이기 등을 보관할 수 있는 도구로 코너형과 바스켓형 두가지 타입이 있습니다.

바스켓형 티스켄

 

폭 28cm, 깊이 17cm, 높이 17cm, 최대하중 3kg / 9,900원(바스켓형)

 

이케아 티스켄은 바닥에 구멍이 뚫려 있어서 물에 젖은 물품을 올려두기에도 적절하며, 설치를 위해 별도의 공구를 필요로 하지 않고, 양쪽 동그란 흡착판을 푹 누르면 공기압착 방식으로 바로 설치됩니다. 또한 무려 3킬로그램의 하중을 견딜 수 있어서 무겁고 많은 물품을 담아 두어도 떨어질 걱정 없이 보관할 수 있습니다. 티스켄을 벽에서 분리할 때는 흡착판과 벽 사이에 신용카드처럼 납작한 물체를 밀어넣으면 구멍이나 흔적을 남기지 않고 바로 떼어낼 수 있습니다. 

세탁기 위 죽은공간에 설치한 티스켄

 

티스켄의 프레임 재질이 PC플라스틱이어서, 재질 느낌이 비싸보이진 않습니다. 근데 가격이 저렴하고, 기능성이 좋아서 유용하게 쓸수 있는 제품입니다.

 

욕실용품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활용형 수납제품을 찾는다면, 티스켄은 물빠짐 기능이 있고 3kg하중을 견딜 수 있어서 적합하며, 반투명 아이보리색으로서 욕실과도 잘 어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