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분위기 연출 위한 라탄의자

2020. 5. 12. 05:18일상과 생각/제품 및 스토리 리뷰

안녕하세요, 리뷰작가입니다. 끝나가던 코로나가 다시 부활했습니다ㅠㅠ 부디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집 식탁은 이케아 방스타인데요, 의자도 이케아 제품으로 하면 특이하거나 심플한 느낌은 줄 수 있겠지만, 의자는 원목 소재의 안정적인 분위기로 카페분위기를 연출 하고 싶어서 특별히 고른 제품이 있습니다. 아래 소개 드립니다.

 

 

사양/스펙

노바 라탄 체어(Nova Rattan Chair): W490 x D450 x H750 / 베트남산 아카시아 원목, 천연 라탄 / 내츄럴 브라운 컬러 / 가격 149,000원

 

요즘 흔해진 라탄 의자들은 사실 1950년 세계적인 가구 디자이너인 피에르 잔느레가 인도의 도시화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제작한 의자를 모티브로 한 것으로, 인도의 도서관 같은 관공서에서 실제 사용된 의자 디자인이 모더니즘과 미니멀리즘과 조합되어 더 큰 주목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의자 하나만으로, 베트남 휴가 갔을 때 느꼈던 휴양지 느낌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어서 이 의자는 꽤 괜찮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방석 밑면에 X자 프레임이 덧대어 있어서 앉았을 때 안정된 착석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의자 중독이어서 집에 여러가지 형태의 의자들이 많은데, 이 의자는 원목의자보다 확실히 가격이 싸서 단점은 그다지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근데, 배송비 8천원 별도라는 점은 고려하셔야 될 것 같아요.

 

주택 또는 오피스에서 식탁 또는 테이블 의자, 침대 옆 소품 또는 장식용 의자, 테라스 체어로 쓸 수 있는 제품을 찾을 경우 원목 라탄의자를 배치하면 가성비 좋고, 휴양지 분위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